슈퍼볼 59 파워 랭킹 레이븐스, AFC 3위로 올라서다
슈퍼볼 59 파워 랭킹 레이븐스, AFC 3위로 올라서다
Blog Article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확보한 5개 AFC 팀 중 4개 팀이 크리스마스에 경기에 출전하며, 캔자스시티 치프스는 피츠버그 스틸러스를 상대로 승리하여 AFC 플레이오프 1위 시드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빌스 앤 치프스는 AFC 파워 랭킹에서 계속해서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레이븐스는 디비전 라이벌 간의 16주차 매치업에서 승리한 후 스틸러스를 제치고 3위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마이애미, 신시내티, 인디애나폴리스는 이번 주 플레이오프 경쟁에서 탈락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피츠버그와 볼티모어를 상대로 휴스턴 텍사스를 상대로 한 원정 경기에서 치프스가 승리하면서 상황이 시작됩니다.
BetUS 스포츠북에는 17주차 AFC 팀 중 타이탄 대 재규어스 매치업이 가장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버팔로와 캔자스시티는 모두 AFC 팀 중 슈퍼볼 59에서 우승할 확률이 +450이며, 볼티모어가 +650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예쁘지는 않았지만 버팔로 빌스는 뉴잉글랜드가 14-0으로 초반 리드를 잡은 후 원정팀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상대로 24-21 승리를 거두며 랠리를 펼쳤습니다. 4쿼터 초반 타론 존슨이 엔드존에서 부진한 회복세를 보인 것이 빌스의 승리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임스 쿡은 쿼터백이자 MVP 선두주자인 조쉬 앨런의 불안한 아웃을 극복하고 터치다운 런과 TD 리시브로 빌스를 이끌었습니다.
앨런이 패트리어츠와의 경기에서 던지는 손을 다친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NFL 부상 보고서를 주시하세요.
버팔로는 AFC 플레이오프 1위 시드를 놓고 캔자스시티에 아직 2경기 뒤처져 있습니다. 빌스가 치프스를 상대로 맞대결에서 이겼기 때문에 주간 AFC 파워 랭킹 1위 팀으로 버팔로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버팔로는 정규 시즌을 4승 11패의 뉴욕 제츠와 3승 12패의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상대로 마무리합니다.
토토사이트